Jorge Jimenez라는 스페인 사람이 만든 데모영상을 보고 깜짝 놀랐다!
Offline rendering 수준의 영상을 real-time rendering으로 만들어 낸다는 사실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었다.
데모를 다운로드 받아 확인 해 보면 알 수 있듯이, 다양한 parameter들을 변경하면서 확인할 수 있다.
즉, 구라가 아니라는 이야기! NVIDIA GeForce GT 520M 1600x900 해상도에서 15fps 정도 나왔다.
(처음에 동영상만 보고는 구라일 수 있다고 의심 했었다)
기술적인 부분은 내공이 부족하여 잘 모르겠지만, GPU 성능의 향상에 따라 Real-time rendering의 품질도 상당한 발전이 가능하다는 생각이 들었다.
Offline rendering 수준의 영상을 real-time rendering으로 만들어 낸다는 사실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었다.
데모를 다운로드 받아 확인 해 보면 알 수 있듯이, 다양한 parameter들을 변경하면서 확인할 수 있다.
즉, 구라가 아니라는 이야기! NVIDIA GeForce GT 520M 1600x900 해상도에서 15fps 정도 나왔다.
(처음에 동영상만 보고는 구라일 수 있다고 의심 했었다)
기술적인 부분은 내공이 부족하여 잘 모르겠지만, GPU 성능의 향상에 따라 Real-time rendering의 품질도 상당한 발전이 가능하다는 생각이 들었다.
Separable Subsurface Scattering (Real Time) from Jorge Jimenez on Vimeo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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